먼저 내 업종의 성수기와 비수기 알기
성수기와 비수기 구분이 뚜렷하지 않은 경우에도 상품에따라 고객이 많이 찾는 시기가 있다
예를들면 기념일,방학,휴가,계절 등
분석 후에는 해당 시기에 이벤트를 기획하여 성수기 매출을 극대화 시키는 전략이 필요하다
이때 초반에 지나치게 공격적으로 진행하면 후반에 탄력받지 못할 수 있다
성수기 처음부터 끝까지 체계적인 이벤트, 프로모션 계획이 필요하다
ex. 홍콩여행 미리 준비하기, 마지막 항공권
또한 진행되는 이벤트부터 종료된 이벤트까지 모두 같이 볼 수 있도록 하여
내 쇼핑몰은 항상 이벤트로 가득하다는 이미지를 갖게 해주는게 좋다
아래처럼 =>
성수기에 검색광고 전략
1. 세부 키워드에 주목하라 : 성수기에는 직접적이지 않은 광고들까지 높은 가격대를 유지하는 경우가 많다
2. 트렌드 키워드를 선점하라 ex. 비키니라고 해도 유행에 따라 꽃무늬 비키니, 도트무늬 비키니등
3. 성수기에 맞는 광고문안 관리 : 성수기의 트랜드,이벤트를 적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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